본문 바로가기

◇ 맛집

포남동점심먹기좋은곳 청송장칼국수!

728x90
반응형

 포남동점심먹기좋은곳 청송장칼국수!

 

회사 근처 포남동점심먹기좋은곳 청송칼국수에서 점심 맛있게 먹고왔어요 ~~

점심때만 되면 뭐먹지~~고민하는게 왠지 행복하면서 퇴근 다음으로 행복한 시간인 것 같아요 크크

회사사람들도 칼국수같은 면류 되게 즐겨먹는분들이라서

더욱 자주 오게되는 곳인 것 같아요~

 

 

 

 

위치는 포남동 청송아파트 주변에 있으니 왠만하면 포남동 거주하시는 분들은

한번씩 와보셨을거라고 생각해요 ^^너무 맛있어서 ,,

 

3대천왕에서 백주부님이 강릉에서 장칼국수 먹고가신 후로 강릉 장칼국수가 더 유명해졌죠!

웨이틴이 3~40분이 소요될 정도로 길었다고 하니 더욱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었던 것 같아요~~~

배고플땐 맛집이고 뭐고 다 필요없음.

내가 아는 내가 맛집이라고 생각되는 곳에서만 알차고 든든히 먹으면 되는 것 같아요 ㅋㅋ

 

 

 

 

오늘은 장칼국수말고 뜨끈하고 고소담백한 손만두국을 주문했어요!

쌀쌀한 겨울에만 판매하는것같아서 더욱 더 먹어보고싶었어요.

여기는 포남동점심먹기좋은곳으로 이미 유명해진터라 점심시간만 되면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요. 하지만 일하시는 직원분들이 꽤 있어서 그렇게 많은 시간이 소비되진 않았던 것 같아요 ~~

항상 바글바글 ~~

 

반찬은 오로지 두가지.

깍두기와 열무김치가 나오는데

전 특히 요기 깍두기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새콤매콤한게 계속 손이가는 ~~

 

 

 

 

 

만두국을 주문하니 이렇게 간장소스가 나왔어요!

포남동점심먹기좋은곳 청송장칼국수 올때마다 항상 장칼국수만 먹어왔는데

손만두국을 주문하니 이렇게 간장이 나오는걸 또 처음 알았네요.

 

 

 

 

드디어 나온 손만두국!

직접 빚어 만들었으니 손만두국이라고 하는거겠죠?

역시 양은 푸짐했고, 비주얼자체도 너무 맛있어보이지않아요?

 

먹기전 사진 찍는건 너무 힘든것같아요 뉴뉴

 

 

 

 

만두를 워낙 좋아해서 강릉주변으로 맛있는 만두집 찾으러다녔지만

아직까지 집에서 만든 만두보다 더 맛있는 만두맛집은 못 찾은 것 같아요 ㅠㅠ

만두는 한 7개에서 8개 정도 들어있었던 것 같고 3개정도 먹으니 배부름을 느꼈었어요..ㅋ

 

 

 

 

만두국안에 만두는 온통 김치만두뿐!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만두보다 김치만두를 더 좋아해서 입맛에 맞았어요.

간도 그리 짜지않고 담백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

같이 오신 회사직원분은 국물은 끝내주는데 만두가 약간 밍밍하다고 ,, ,

짜게먹지않는 저라서 제입맛엔 굿 !

회사 옆이라서 더 자주오게 될테지만 한번씩 요즘같이 써늘한 날씨에 먹어주기좋을것같아요 ^^

포남동점심먹기좋은곳 청송장칼국수 완전 추천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