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추다대기 땡초장 맛집 발견 크크크상회 양주아이스크림할인점

728x90
반응형

 

그분이랑 같이 양주 옥정쪽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날씨가 더워 아이스크림할인점이 보이길래 들어갔다가 우연하게 발견한 땡초장 고추다대기!

 

사르르아이스크림할인점 양주 옥정점

 

경기 양주시 옥정동로4길 11 108호

 

옥정동 1087-1

 

 

평소에 우리 부부는 매운거라면 환장을 하는데 특히 그분은 맵부심까지 더해져 집에 캡사이신, 불닭소스, 청량고추, 생마늘, 생마늘쫑, 틈새소스, 베트남고추 등등.......... 집에 기본적으로 항상 준비되어 있어야 한다.

그런 우리에게 날씨가 더워 아이스크림하나 사러 들어갔다가 발견한 땡초장은 무조건 사야만 하는 양념!! 아니 반찬!!

땡초장을 여기서 발견한 줄이야..

보통 김밥이나 칼국수 또는 잔치국수 같은 곳에 넣어 먹으면 정말 맛있고 우린 냉동만두 먹을때도 간장대신에 땡초장이랑 같이 먹는데 정말 맛있음.

가끔씩 코스트코에서 청량고추를 구매해 너무 양이 많을때 고추가 상할까봐 한번씩 만들거나 너무 먹고 싶을때는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는데 그런 땡초장이 눈 앞에 나타나다니..ㅎㅎ

 

냉장고에 붙어 있던 땡초장 활용법

우리는 뭐 맨밥에 올려서도 먹고 워낙 매운걸 좋아하고 땡초장을 좋아해서

어떤 음식에든 잘 어울리게 먹는다.

참고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랑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음 ㅎㅎ.

옆에 조그만하게 맛 보라고 준비해 놓은거 같아 보이는건 뭔지 몰라서 건들지 않았어요..

참고로 아이스크림할인점 안에 떡볶이파는 분식집이 샵인샵으로 있고

아이스크림이나 과자류 땡초장 고추다대기 이런건 무인매장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앞에 키오스크에서 구매를 해야 하더라구요.

가격이 매장에서는 7,900원

가격도 저렴 하니 청양땡초장, 양념고추채, 양념모듬채 3가지맛 전부 구매.

 

그분은 또 마라맛 간식들을 보고 같이 구매 ㅋㅋ

 

집에 오자마자 햇반 하나 바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바로 맛 확인!!

일단 청양땡초장, 양념고추채장, 양념모듬채 3가지다 정말 맛있다.

특히 양념모듬채랑 양념고추채장은 그냥 반찬으로 먹어도 될 정도의 간으로 정말 맛있게 먹음.

단 이 두가지도 마찬가지로 맵다. ㅎㅎ

맵찔이는 이 두가지도 조금씩 먹어야 할듯.

정말 맛있는데 이거 어디서 먹어본거 같아서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전에 양주에서 행사 축제할때 구매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땡초장이랑 같은거였다. 헐~ㅎㅎ

그때 구매할때는 케이스도 다르고 홈페이지 같은것도 없는거 같았는데

이제 스마트스토어 홈페이지에서 주문이 가능하네 ㅎㅎ

단 홈페이지 가격이랑 매장 가격이랑 차이가 많이나서 아쉽 ㅠㅠ

다 먹고 나면 인터넷 주문보다는 양주 자주 가니깐 매장에서 구매해야 할듯 ㅎㅎ.

전화주문이나 인스타그램으로도 주문이 가능한듯

 

https://www.instagram.com/oh_mykkkk/

https://naver.me/F74xpb0z
010-5754-3286

 

가격 1만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