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강릉교동택지맛집::: 황기족발 콧등치기 동광식당

728x90
반응형

 

 :::강릉교동택지맛집::: 황기족발 콧등치기 동광식당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족발 뜯자고 모여서 어디가지 고민중인데

게으름뱅이 친구가 자꾸 자기집에가서 배달을 시켜먹자길래 다른 친구는 배달안되는 맛있는

강릉교동택지맛집으로 족발 유명한 곳이 있다면서 결국 오게 된 황기족발 !

 

 

 

 

저녁이라서 그런지 어둡고도 배고프도다....

얼른 들어가자 ! 하고 들어갔는데 회식을 하고 계신지 엄청 많은 술병과 함께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강릉교동택지맛집 포스..정말 맛있었어요 ~~

 

 

 

 

족발에 빠질 수 없는 김치 !

겉절이 같으면서도 아예 겉절이는 아니고 적당하게 참 맛있었어요 ~

 

 

 

 

새콤달콤한 양파절임 !

쌈과 먹어도 맛있고 그냥 족발과 양파절임을 곁들여먹어도 참 맛있었어요 ~~

아삭아삭한게 싱싱하니 씹히는 느낌도 너무 좋았어요.

 

 

 

 

족발에 빠지면 섭한 부추무침 !

부추랑 왠지 향이 오가피? 비스무리한 무침이였는데 상콤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

 

 

 

 

깍두기 마저도 참 맛있는 곳..ㅋㅋ

그냥 배고파서가 아니라 정말 맛있었다구요 !!!!

적당히 쉬어서 먹는 내내 되게 맛있게 먹었어요 ~~

 

 

 

 

 

뚝배기에 담긴 된장 ~~

정말 집에서 한 된장인게 확 느껴지는 집 된장 맛이였어요 ~

너무 짜지도 않고 간도 적당히 딱 맞고 족발과 조합이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

쌈과 함께 먹어도 꿀맛을 자랑하는 된장!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강릉교동택지맛집의 황기족발 특대가 셋팅 !!!!

주문한지 얼마안되 셋팅되서 너무 좋았어요 ~~

 

정말 야들야들한게 큼지막하게 썰려나와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일단 고기 질이 정말 좋았어요. 새콤달콤한 반찬들과 함께 곁들여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참 맛있는 황기족발!

양도 푸짐해서 넷이 가서 많이 남기고 왔답니다 으엉 ㅠㅠ

 

 

 

 

고기엔 뭐니뭐니해도 쌈이죠 ~~~

상추에 큼지막한 족발 한 덩어리 넣고 부추올리고 된장올리고 양파절임까지 올리면

환상의 꿀맛 ! !!!! 아삭아삭 채소들과 함께 야들한 고기까지 씹히는 그 맛이 아주 예술이였어요.

 

 

 

 

한번 맛보면 콧등치게 맛있어서 또 먹기된다는 이 콧등메밀면 !! !

메밀면인데 좀 두꺼워서 그런지 면 맛이 좀 강했는데 자극적이지도 않고

뭔가모르게 계속 손이가는 맛이더라고요 ~~ !

국물도 깔끔하니 괜찮았던 것 같아요.

고소하고 담백하고 야들야들한 족발과 시원한 콧등메밀면까지 모두 입맛을 자극하는데에 성공 !!!

다음에 또 나와서 족발을 먹게되면 강릉교동택지맛집 황기족발로 올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