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강릉초당마을::: 동화가든

728x90
반응형

 

:::강릉초당마을::: 동화가든

 

 

저희가 오늘 다녀온 곳은 강릉초당마을에 있는 "동화가든"이에요 ~~

모처럼만에 친구들이랑 경포대해변 들려 힐링 좀 즐기고 놀다가 점심먹으러다녀왔던 곳이에요 !

맛집이 여러군데 많았지만 강릉초당마을 지나가는 길에 보이는 동화가든이 인터넷에서도 꽤 흥이 좋아서 다녀와봤어요~~

 

 

 

 이 곳에 가면 근처에 몇 군데 짬뽕순두부집이 있었어요.

강릉초당마을 동화가든에는 짬뽕순두부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여러번 tv에서도 방영이 되어 짬뽕순두부의 원조라고도 한다는 이 곳 !

 

저희가 한번 다녀와봤답니다.

 

큰 규모인 만큼 주차장도 크고 점심시간이라서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대기표를 뽑아 기다리시는 분들도 있다는 맛집이니만큼 더욱 기대하면서 들어가게 된 것 같아요.

 

 

 

 

고민도 없이 강릉초당마을에 왔으니 초당순두부를 주문했고 감미를 더한 짬뽕순두부를 주문했어요.

일단 비주얼만 봤을때에도 맛있어 보이죠?

저번에 강릉초당마을에 맛있다는 김우정짬뽕순두부도 한번 다녀와봤는데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남았었어요.

짬뽕순두부이니만큼 각종 해물과 얼큰하고 시원해보이는 짬뽕순두부였어요.

 

 

 

 

 

강릉초당마을의 짬뽕순두부는 뭔가 모르게 참 고소하고 담백하면서도 시원하고 개운한 것 같아요 ~~

초당두부가 다른 타 두부들과 다르게 바닷물로 간수를 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그래서인지 더욱 감칠맛나는 것 같아요 ~~

싱싱한 해물과 함께 은근히 향나는 바닷물의 향의 조합이 정말 잘 맞았어요 ~~

그리 맵지도 않고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계속 먹게되는 국물맛! 완전 굿 !

 

 

 

 

귀엽게도 저 짬뽕순두부의 이름은 '짬순이'네요 ㅋㅋㅋㅋ

콩이나 해물을 비롯해서 100% 국산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더욱 싱싱하게 느껴지는 강릉초당마을의 동화가든이였어요.

 

 

 

 

주문했던 짬뽕순두부를 먹으면서도 친구들과 계속 했던 말이 몽글몽글한 초당순두부가 너무 맛있다 ~~했는데

이렇게 다 먹고나면 한팩씩 가지고 갈 수 있는 비지가 있더라고요.

비지찌개 엄청 좋아하는데 집에가서 한번 해먹어봐야겠어요 ^^

은근 푸짐하게 들어있었던 동화가든의 비지!

 

 

 

 

주중엔 열시반부터 세시 ~ 주말엔 아홉시반부터 세시반 !

점심시간을 이용해서야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네요 ~

전체적으로 가게분위기와 맛 또한 괜찮았다고 판결내고 싶은 곳이에요.

처음에 약간 후추향이 센 것 빼고는 말이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