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강릉비올때 생각나는 닭발과 파전

728x90
반응형

 강릉비올때 생각나는 닭발과 파전

 

 

강릉에 이번 가을장마 정말 길지않아요?

하도 쩅쨍하고 춥기만해서 비 좀 내렸음 좋겠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길거면 안 왔으면 좋겠어요 ㅠㅠ찝찝하고 ..

강릉비올때 첫날은 오랜만에 비 냄새도 맡고 좋다 ~~이랬는데 개뿔!!!!!!!!!!!!!!

이제 비 지겨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저희가 오늘 다녀온 곳은 강릉비올때 생각나는 닭발과 파전이에요.

 

 

 

 

전에 한번 와 봤던 것 같으면서도 처음 온 것 같은 닭발과 파전 키키

원래 국시와 파전? 인가 가려했는데 거기는 닭발을 파는지 안파는지 몰라서

이미 강릉에서 유명한 닭발과 파전왔어요 !

 

강릉비올때면 왜이렇게 막걸리에 파전 닭발이 땡기는걸까요?ㅠㅠ

친구들 다 나왕ㅋ하고 앞에서 어슬렁~ㅋ~ㅎㅋ

 

 

 

 

기본으로 셋팅되는 콩나물국!

간이 센 닭발과 함께 먹으면 시원하고 너무 맛있죠잉~

시원하면서도 약간은 밍밍한데 먹을만 했어요.

(사실 잘 안먹게됬어요ㅠ닭발 계속 뜯느라..ㅋㅋㅋㅋㅋ)

 

 

 

 

깍두기!

아삭아삭 마싯었어요~

 

 

 

 

나의 사랑 닭발느님 ..

원래 징그러워서 못 먹었었는데 한번 입데기 시작하니 무섭게 빠져들게 하는 마약음식ㅋㅋ

강릉비올때 파전도 좋지만 전 닭발도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닭발을 하도 좋아해서 많이 먹으러다니는데 닭발 양념이 생각보다 많이 자극적이지도않고

많이 맵지않아서 술이랑 같이 먹기에 더 좋았던 것 같아요 ^^

 

 

 

 

이 집 파전이 그렇게~~유명하다길래 먹어봤는데 유명할만 했어요 히히

일단 푸짐한 해물과 이 집만의 장점을 꼽자면 아래가 메밀로 되어있어서 더 이색적이였던 것 같아요!

나중에 오징어만 골라먹다가 친구한테 한 소리 들었지만 ..ㅋㅋㅋㅋㅋ

먹어도 먹어도 줄어들지않는 해물과 푸짐한 양 !

강릉비올때 이제 파전안먹으면 계속 생각날 것 같은..ㅋㅋㅋㅋ

 

 

 

 

다 같이 건배 !!!!

강릉비올때 닭발과 파전에서 막걸리 한잔 어때요?

오늘도 비오는데 ..전 오늘도 한잔 하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