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강릉조개구이는 역시 달선이네조개마당!

728x90
반응형

 강릉조개구이는 역시 달선이네조개마당!

 

몇일전부터 남자친구한테 조개구이 먹고싶다고 ~~

등딱지에 조개구이 못먹고 죽은 귀신이 붙었다며 노래를 부르고

 난리란 난리는 막 치니 결국 사준 조개구이 ^^ ,,

원래 조개구이 잘 못먹고 별로 안좋아했는데 왠지모르게 요게 글케 땡기더라구요~~

 

 

 

 

 

워낙 조개구이를 즐겨먹는편이 아니였어서 강릉조개구이 맛집을 잘 몰랐는데

남자친구가 아는 지인분 소개로 많이 가봤다며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에게도 강릉조개구이로 유명한

"달선이네 조개마당"으로 왔어요! 역시 맛집은 맛집이구나 ~~했던 광경.

주말에 다녀온거라서 그런지 손님이 엄청 많더라구요!

 

 

 


 기본반찬은 뜨끈한 미역국, 오이와 당근, 번데기, 옥수수콘 !
간단하게 먹을 수 있으며 안주로 짱~~

 

 

 

 

 

 저희는 모듬조개구이 (소)짜를 주문했어요!

남자친구는 가리비가 가장 맛있다며 가리비구이를 주문하자고했지만

저는 골고루 먹는 걸 더 좋아하는지라 모듬으로 ~~

소짜인데도 저희에겐 양이 푸짐하다고 생각했어요!

사실 남자친구는 굽느라 정신없었고 저 혼자 막 먹음요 .. .ㅋㅋㅋㅋㅋㅋㅋ

 

 

 

 

굽는게 너무 귀찮고 힘들어서 오기싫었다는 남자친구의 말에 ^^ ,,

알겠다고는 대답했지만 ^^ ,,꼭 다시오게될 것 같은 비주얼에 싱싱한 맛을 잊을수가 없었어요 뉴뉴

너무 맛있었던 것 같아요!

강릉조개구이는 역시 달선이네 조개마당에서 먹어야하는 듯!

 

요즘 과일소주에 빠져서 '자몽에이슬' 한잔하면서 엄청 먹었어요 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즈가 듬뿍 뿌려진 양념장!

잘 익은 조개구이에 요 치즈양념장 콕 찍어먹으면 환상의 꿀맛!

남자친구가 초장을 듬뿍 넣어 먹어야맛있다해서 따라서 먹어봤는데 정말 굿이였어요 ! 

 

 

 

 

오랜만에 친구들과! 안목해변보며 낭만적인 연인과!
회식장소로도! 가족외식장소로도 좋은 달선이네 조개마당!

저녁시간되면 손님이 많이 몰릴 수 있으니 여유있게 가셔서  알차고 든든히 많이 드세요 ^^

 

참고로 손님이 계속 들어오느라 저희는 30분 웨이팅있었어요 뉴뉴 ,,맛있는 집은 기다리면 복이 오느리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