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강릉이자카야 하면 교동택지맛집 테츠!

728x90
반응형

강릉이자카야 하면 교동택지맛집 테츠!

 

월요일을 맞이해 너무너무 피곤한 한 주의 시작이네요 ㅠㅠ

이제 아홉번만 더 월요일이 싫어~~얘기하면 2015년도 끝이 난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2015년까지만 맛있는거 많이 먹어둬야징 ~~ㅋ먹보

 

제가 이번에 다녀온 곳은 강릉이자카야로 유명한 교동택지맛집 테츠에요!

아는 지인이 몇일전부터 계속 맛있다며 꼭 한번 가보자고 했었는데 이제야 와봤어요.

사실 강릉에서 이자카야보기 쉽지않은데 교동택지 근방은 그나마 좀 많아진 것 같아요 ~~

분위기도 너무 좋고! 맛도 너무 좋은데다가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또 오고싶게만드는 곳이에요! 

 

 

 

 

강릉이자카야 하면 교동택지맛집 테츠!

이름은 자세히 기억안나는데 새우가 고소하고 담백하게 어우러져있는 맛이였어요!

요즘 자몽에이슬에 빠져서 자몽에이슬 먹었는데 톡톡튀는 맛에 비해

고소하고 담백한 안주를 먹으니 술이 더 잘넘어가더라구요..ㅋㅋ

소스는 물론 샐러드도 굿 ~~

 

 

 

 

강릉이자카야 하면 교동택지맛집 테츠!

아는 지인과 함께 갔는데 사교성이 워낙 좋은 지인이라서

이미 얼굴 알아보시고 이렇게 고구마스틱 서비스까지!

메인메뉴보다 더 손이 많이 갈 정도로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

요즘 고구마땡겼었는데 아싸리 좋당~ㅋ

 

 

 

 

강릉이자카야 하면 교동택지맛집 테츠!

예전엔 이자카야 분위기가 뭔가 조용하면서도 한적해서 별로였는데

요즘은 대화를 나누며 술을 거니는게 좋더라구요 ~~

하지만 맛있기로 이미 소문난곳이라서 손님이 많아 약간 시끌벅적한 분위기였기는한데

인테리어자제가 너무 좋아서 다음에 또 가게될 것 같아요!

 

 

 

 

강릉에서 이자카야 많이 안가봐서 메뉴는 보면서도 잘 몰라요 ,, ,ㅋㅋ

가기 전 고기를 너무 흡입해서 간단한 안주를 시켰는데

다음에 갈 땐 배 한껏 비우고 갈거에요!

다음에 또보자 강릉이자카야 하면 교동택지맛집 테츠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