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강릉얼큰순두부] 요즘같은 날씨에 제격!

728x90
반응형

 [강릉얼큰순두부]

요즘같은 날씨에 제격!

 

 

와 ~~정말 요즘 날시 장난아닌 것 같아요.

오슬오슬 왜이렇게 추운거죠?

이럴때면 전 꼭 얼큰하고 뜨끈한 국밥이나

국물있는 짬뽕같은 국물이 땡기더라구요. 저만 그래요?

그래서 오늘 점심으로 먹고왔던 초당에 위치한 '김우정 초당짬뽕순두부'에 다녀왔어요 ~~

 

이곳은 제 단골집이라서 사장님이 얼굴을 아실 정도.

전 강릉에서 순두부먹으러가면 이 곳으로만 온 답니당 ㅋㅋ

 

 

 

 

 

 

이미 강릉에선 짬뽕순두부로 유명해진 곳이라서

강릉 현지인은 물론 타지에서 바다보러 오시는 겸 꼭 먹고가는 대표메뉴 초당순두부를

김우정짬뽕순두부에서 얼큰하게 드시는 분들도 많이 봤거든요 ~~

그러는 이유가 다 있는 법!

가게 규모가 그리 크지않은데도 추운 겨울이면 줄 서서 기다리는 광경도 볼 수 있지만

아직 피크가 아니라서 저희는 편히 먹을 수 있었답니다 ^^ 

 

 

 

갈때마다 감탄하는 비주얼 !!!

사실 강릉은 워낙 강릉초당순두부가 유명한지라 해물짬뽕순두부 먹으러 갈때마다

실망한적이 많은데 김우정은 강릉얼큰순두부로 진짜 으뜸인 것 같아요 ~

푸짐하면서도 알찬 구성! 홍합과 오징어, 각종 해물들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

 

 

 

 

국물은 또 얼마나 맛있냐면 ..

강릉얼큰순두부로 순두의 고소하고 담백함과 함께

얼큰한 짬뽕국물의 조합이 정말 굿잡이에요.

매운걸 못먹는 지인도 여기오자그러면 냉큼 올 정도로

너무 맛있는 곳이에요!

 

점심시간부터 폭식하면 안되지만 너무 맛있어서 어쩔수 없이 폭식을 ..ㅋㅋ

강릉얼큰순두부 김우정 내 입맛을 돋구았ㅇ ㅓ. ..

 

 

 

 

홉합과 새우가 올려진 한 숟갈 호로록 ~ ~

고소하고 담백한 초당순두부 호로록 ~~ ~

 

이제까지 한 3번? 4번은 온 것 같은데 올 때마다 항상 감탄한답니다 ㅋㅋ

요즘같이 쌀쌀하고 추운 가을날씨에 먹기 딱 좋은 메뉴!

강릉얼큰순두부로 속 안을 뜨겁게 달궈주세용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