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강릉포남동맛집 뜨끈한 국밥 한 뚝배기~

728x90
반응형

강릉포남동맛집 뜨끈한 국밥 한 뚝배기~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엔 정말 국밥만한게 없죠.

불과 한 달전만 해도 이 정도 추위는 아니였는데 바람도 바람이지만

온도 자체가 너무 낮은 것 같아요 ~~

사무실에 있는데도 털실내화를 하나 장만해야될 것 같은..ㅋㅋ발이 너무 시려워 ! !

 

쨋든 퇴근과 동시에 오늘은 뭘먹지~~고민하다가 아 오늘은 국밥을 먹어야겠어!

하고 오게 된 강릉포남동맛집 뜨쓴한 국밥 한 뚝배기 먹으러왔어요~

이 번이 두번째 방문인 이 곳!!

 

 

 

 

 

제가 이 곳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해장국이 저렴하다는 것 ^^

다른 곳 요즘 가보면 7000원 8000원 하는데 6000원이면 저렴한거맞죠?

저렴하면서도 맛도 좋으니 국밥 땡길때마다 계속 오게 되는 것 같은 강릉포남동맛집이에요 ~

그리고 메뉴 정할때 선택장애가 좀 심한편인데 이 곳은

제가 좋아하는 국밥류의 종류가 많아서 참 좋아요 !

 

 

 

 

기본반찬은 이렇게 간단해요!

새우젓, 다데기, 부추, 청양고추다진것/청양고추, 배추김치, 깍두기, 양파!

국밥집인데 불구하고 잘 나오는 편인 국밥집이죠 ~~

특히 더 배추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자주 오게되는 강릉포남동맛집이에요! 

 

 

 

 

 

짜잔! !!!

제가 주문한 뼈해장국이 오고, 같이 온 친구는 순대국밥을 주문했어요 ^^

주문한지 얼마 안되 금방 나온답니당 ㅋㅋ

친구는 처음 오는건데 맛있을 것 같다며 사진찍기도 전에 국물부터 한 숟갈 뜨시는 ,,

 

 

 

 

비주얼만 봐도 딱 맛있어보이지않나요?

간도 딱맞고 푸짐해서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

특히 전 해장국에 우거지를 좋아하는 편인데 여긴 우거지가 너무 부드럽고

오래끓여서인지 고기도 너무 부드러워요 ~~

국물맛은 말하지않아도 당근 굿!

 

매운걸 즐겨먹는 저는 청양고추다진것 충분히 팍팍 넣고 시원하게 먹었어요 ~~

강릉포남동맛집 아주머니 두 번째 온건데 기억해주심 ^^

청양고추 팍팍 넣는다고 ^^

 

 

 

 

뜨끈한 밥 공기 열고 부드러운 고기 한 점 올려 한 숟갈 크게 뜨면

퇴근하고 이만한 행복이없죠 ㅋㅋㅋ

원래 해장국엔 술과 함께여야하지만 내일 일찍 일어나야해서 참았어요.

대견스럽다 ^^ 잘 참았음.

 

 

 

 

강릉포남동맛집 자양순대국 오면 국물까지 먹어주는 센스 ,,ㅋㅋ

파는 살짝 남겨주는 센스 ,, ㅋㅋ

 

오늘 하루 저녁 해장국으로 든든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쁘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