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강릉포남동국밥맛집 별미순대국밥!

728x90
반응형

 강릉포남동국밥맛집 별미순대국밥!

 

 

아 오늘 정말 춥네요 ~~회사 직원분들이 벌써 패딩을 꺼냈냐며..ㅋㅋ

더위도 잘타고 추위도 잘 타는 편이라서 여름과 겨울은 너무 힘들어요 뉴뉴

감기도 잘걸리는 편이라서 엄마가 어제 배즙 사다줬는데 또 열심히 먹어야겠죠!!!

 

퇴근 후 먹는 밥은 뭘 먹어도 맛있는 듯..ㅋ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강릉포남동국밥맛집 "별미순대국밥"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스쳐봐도 비주얼 장난 아니죠?

저는 하얀국물을 별로 안좋아해서 소머리국밥이나 순대국밥, 곰탕같이 하얀국물류는

꼭 이렇게 다데기를 풀어먹거나 깍두기국물로 진하게 먹고는 해요 ^^ㅋㅋ

 

그냥 지나가다가 우연히 본 순대국밥집인데 벌써 한 6번정도 다녀온 것 같아요.

예전에는 회산동 동촌순대국밥으로 멀어도 순대국밥을 워낙 좋아해서

다니곤 했는데 강릉포남동에 이렇게 맛있는 곳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요즘 대부분 국밥집은 이렇게 항아리같은 곳에 덜어먹을 수 있게 주는게 참 좋은 것 같아요 !

뭔가 더 깔끔하고 먹을 만큼만 덜어서 먹을 수 있으니까

부담도 없고 ^^ 근데 전 여기오면 항상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바닥 보일정도로 쓱쓱 긇어먹는 편이랍니당ㅋ

시원하면서도 그리 맵지도않고 제가 딱 좋아하는 김치!

사실 여기 김치맛에 오는 것도 없지않아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강릉포남동국밥맛집의 깍두기!

할머니가 예전에 자주 해주시던 깍두기 맛이랑 비슷해서

처음 딱 먹었을때 깜짝 놀랐었다는 요 깍두기!

아주 맛나요 ~~ㅋㅋ

또 국밥에 깍두기없으면 서운하죠..!

 

 

 

 

 

마늘이랑 청양고추, 양파까지!

국밥먹을때 장에 찍어먹으면 참 맛나는 채소들 ㅎㅎ

 

 

 

 

 

새우젓이랑 다데기, 장까지 셋팅!

 

 

 

강릉포남동국밥맛집 별미순대국밥은

손님 취향대로 순대를 더 많이, 고기를 더 많이, 골고루 이렇게 정할 수 있어요!

저는 항상 가면 고기를 더 많이 주문하는 편인데 여기 순대국밥안에 들어가는 순대는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거라서 정말 맛있어요!

고기를 더 많이하면 순대는 4개 정도 나오는 것 같은데

수제순대인지라 크기가 커서 딱 맞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

 

 

 

가을철 추운날씨에 뜨끈한 순대국밥어때요?

강릉포남동국밥맛집 별미순대국밥 완전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