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교동택지맛집::: 명품 횡성한우고집

728x90
반응형

 

 :::교동택지맛집::: 명품 횡성한우고집

 

 

 

 

오랜만에 연락이 된 친구들과 함께 고급진 한우 먹고왔어요 ^^

이번에 친구 생일때도 그렇고 서로서로 너무 바쁘기만해서 오랜만에 비싼 고기 먹자! 하고 가게 된

교동택지맛집 명품 횡성한우고집이에요!

한우는 언제 먹어도 갑이야. ..너무 맛있음! !!! 저 비주얼을 보세..

 

 

 

 

나보다 더 한우를 좋아하는 친구가 추천해서 가보게 된 명품 횡성한우고집은

2+의 최상급 품질한우만 나오는 곳이라길래 더욱 기대!

한우 한판 구이가 3~4인의 60,000원으로 가격도 착하길래 더욱 기대!

 

 

 

 

오기 전에 미리 연락을 하고와서인지 저희 자리에 셋팅이 이렇게 똭 !!

들어서자마자 풍기는 한우의 냄새는 사람을 돌게만듭니당..

 

반찬 가짓수도 한우집에 비해 다양하고 많다고 느껴졌고!

정갈하면서도 깔끔한게 고기와 함께 먹어도 너무 맛있는 깨끗한 반찬이여서

고기 나오기전에 엄청 먹었음요..ㅋㅋㅋㅋ

 

배부르게 하지않고 입가심 겸 입맛을 도와주는 반찬들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

 

 

 

 

교동택지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한우 맛집이니만큼 때깔부터가 윤기가 좔좔. ..

신선도는 물론 두께부터 색 모두가 완전 싱싱했어요!

진짜 꼭 방금 소 잡아서 가지고 온 것 처럼 그 만큼 싱싱해보였어요!

 

 

 

 

보는 것과 같이 맛 또한 굿일 수 밖에 ..

입에서 사르르 녹는데 "아~사람들이 이래서 한우한우 찾는거구나!" 생각했답니다.

친구들도 너무 맛있다면서 입에서 살살녹는다고 ㅋㅋ

소고기는 또 빨리 빨리 구워져서 돼지고기보다 훨씬 더 좋은 것 같아요 크크

 

 

 

 

근데 저만 그런건가요 ..

돼지고기먹을때보다 소고기먹을땐 왠지모르게 덜 먹게되는 ..

1인분 이상 먹으면 약간 느끼해지는 ㅠㅠ 하지만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었어요..

 

 

 

 

교동택지맛집 명품 횡성한우고집 이 집이 사이드메뉴도 또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주문하게 된 물냉면! ! ! 고기만 먹으면 질리니 이렇게 고기와 냉면 싸서 육쌈냉면 >_<ㅋㅋㅋㅋㅋ

또 이렇게 사이드메뉴와 함께 먹으면 별미도 느낄 수 있고

이색적이여서 더 먹을 수 있게되는 것 같아요 !

 

 

 

 

이대로 끝날 순 없지.

한우집에서 먹는 육회의 맛이란 정말 구웃..ㅋ

양념도 새콤달콤한게 너무 맛나게 하고 육회 본연의 맛도 살렸더라구요 ~

역시 한우집에서 먹는 육회의 맛이란 이런 차이점이 ㅋㅋㅋ

 

교동택지맛집에서 먹는 한우는 100점! 결론은 또 먹고싶다는 사실!

 

 

 

반응형